반응형

#수지점집 #죽전점집 금령신궁! 고민상담 속이 다 후련해요

반응형

#수지점집 #죽전점집 금령신궁! 고민상담 속이 다 후련해요

 

 

 

 

 

 

실재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예지력을 통해 재수와 복을 얻은 사례들은 많이 있어 소문만 믿고 찾아 갔다 더러 낭패를 보기도 한다. 그러나 수지점집에 정말 용하다고 할정도로 알려진 소문난점집이 있어 찾아가 보았다.

 

 

 

 

 

 

동탄과 죽전점집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주인공은 다름아닌 금령신궁 이었다. 단아하고 청초한 외모에 맑은 영혼을 소유하고 있는 듯한 눈망울에서 상대를 바라보면 금방이라도 그 사람의 내력과 과거, 현재, 미래를 바라다 보는 그의 영험력은 이미 명성이 나 있다.

 

 

 

 

 

 

신점 잘 봐주고 막힌 일 잘 풀어주고 꼬인 일 잘 헤쳐주기로 입소문 난 수지점집 금령신궁 금령아씨는 신의 인연법과 신명 줄력으로 신명 제자가 되었지만 제도중생을 해야하는 신제자의 길을 간다는 것은 쉽지 않은 선택이다.

 

 

 

 

 

 

그는 모시는 신령님들과 왕래하며 즉문 즉답을 해주는 신통한 점사 능력을 가지고 있다. 문제라 할수 있는 일의 급소를 파고들며 원인과 결과에 대해 정리정돈을 잘 하여 점사를 봐주니 죽전점집에서 온 내방객들은 속시원한 해답을 듣고 간다. 그러다보니 사람들의 입으로 소문으로 수지점집에서 용한점집으로 입소문이 났다.

 

 

 

 

 

죽전점집 금령신궁에서는 많은 것들을 보여주시는데 어떤 문제든 간에 소상히 앞일을 밝혀주신다고 말한다. 신령님께서 재수발원과 소원성취에 대해 잘 들어주고 풀어 준신다고 한다. 점을 봐도 물어보는 점이 아니라 그냥 줄줄 나오는 신점이다. 금령신궁에 방문한 내방객의 층은 20대에서 60대까지 방문객의 층이 두텁다고 한다. 내방객들은 상담을 하고나면 속이 후련하다고 이구동성 말한다.

 

 

 

 

 

 

수지점집에 점보러 다니다 찾아온 사람들은 점사가 꼼꼼하고 개운하다고 표현한다. 점은 원인에 대한 분석이고 정성은 해결방법인데 치성이나 굿은 꼭 해야 할 사람만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1년 동안 매매가 되지 않던 가게의 매매건, 이혼하고 혼자살던 남성에게 접근한 꽃뱀의 사기 방지를 하게한 경우, 조상천도로 집안의 우환을 없앤 어느 단란주점 사장님 이야기나, 송사에 걸려 거액의 배상을 해야 할 위기에 놓인 어느 직장인에게 이기게 될 단서를 점사로서 뽑아내는 등의 사례는 죽전점집에서 단연 엄지척 이란 명성을 들을 정도로 헤아릴수 없이 많다.

 

 

 

 

 

 

신령님의 원력이 크다보니 하늘이 정해 논 이치에 대해 좀더 다가가 사람들 인생속에 벌어진 현실에 대해 좀더 현명히 대처할 수 있는 길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길흉화복에 대해서도 노력한다는 수지점집 금령신궁은 현대인의 시각에서 바라본다면 운세 힐러라 할 수 있다.

 

 

 

 

 

 

죽전점집에서 영이 맑기로 제일가는 용한무당이라 소문난 금령신궁에 궁금한 일이나 풀리지 않는 답답한 일을 겪고 있는 분들께 시간 내어 방문해 보시길 자신 있게 권해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er','GTM-K56WBB5'); 점집노트 - 여기에 입소문난 </html>